여유증에 대한 고민으로 항상 스트레스를 받으며 지내오다가 수술을 받아야겠다라는
결심을 세우고 여러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10군데 정도의 병원에 이메일을 통한 질문과 전화를 통해 수술방법, 비용, 후기,원장선생님의 경력등을 자세히 알아본 후 트루맨 왕십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병원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요인은 원장선생님등의 경력과 후기 였습니다. 처음 병원에 내원했을때는 약간의 겁이 나기도 했었습니다. 수술이라는 것은 어렸을적 포경수술외에는 전혀 경험이 없었던 터라 걱정을 가지고 방문을 햇었지만, 데스크의 간호사분들과 상담실장님의 친절한 상담으로 수술에 대한 걱정이 줄어들었고 수술을 받아야겠다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사전에 여러 병원에 문의를 해보았기에 상담실장님과 상담을 할때에 궁금한 부분, 걱정스러웠던 부분에 대해 여러가지를 질문하였습니다.
겨드랑이 절제방법과 유륜부분 절개방식의 차이점,압박복의 착용기간, 수술의 아품정도, 수술 후 재발의 위험성, 수술 후 절개부분의 외형등에 대해 여쭈었으며 친절하게 알려 주셨습니다. 이러한 상담을 통해 수술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었습니다.
수술전에 내원하여 초음파검사와 상담을 받은 후 10일정도 후에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면마취 또한 처음이었기에 바로 잠이 들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가졌었는데 ...(그날
잠을 푹 자고 온 상태였습니다.) 안정제를 투입하겠다는 의사선생님의 마지막 멘트와 함께 잠이 들었고, 눈을 떳을 때는 모든 수술이 끝난 상태였습니다. 아픔 따윈 전혀 없었으며 조금의 아픔이라하면 마취를 하기위해 팔에 주사바늘을 꼽을때 잠깐 이었습니다. 이부분도 아주 조금 따끔한 정도 였습니다.
지금 이 후기를 작성하고 있는 시점은 수술 후 한달이 조금 지난 상태입니다.
수술에 대한 결과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수술 전 저와 같이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무런 걱정말고 수술을 받으시기를 적극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면티 하나만 입고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기쁨이라는것을 느끼게 해들고 싶네요. 상담실장님께서는 언제든지 문자로 여러 질문을 하여도 친절히 답장을 주시기 때문에 수술 전.후 걱정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간호사분들도 모두 남성분들이라 부담도 전혀 없고, 친절하시기에 편안하게 병원을 이용할수도 있었습니다.
여유증으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모두 하루 빨리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