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체질상 체중이 쉽게 찌고를 반복했었습니다. 적게는 60kg 대부터 100kg대까지.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살이 급격하게 찌고 빠진 후로는 가슴부분은 빠지지가 않더라구요. 식사량을 조절해도, 운동을해도 소용이 없고 옷태도 안나고, 목욕탕가기도 어려워서 고민 끝에 내원을 결심하였습니다.
처음엔 여유증 전문, 비뇨기과, 조루치료 등의 문구 때문에 조금 거리낌도 있었고, 부끄러운 병이라는 걱정에 내원을 망설였었지만,
시설도 깔끔해서 좋았고 친절하셔서 우선은 내원당시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누구에게 말하기도 어려운 부분이고 들춰낸다는 게 어렵긴 했지만, 담당선생님께서 원인과 증상, 조치방안, 수술방법, 일정
그리고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한 답변까지 다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무엇보다 전문적인 느낌을 많이 받아서 바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수술일정 잡는 것도 사실 쉽지 않았는데, (제가 차주에 무조건 해야한다해서) 되도록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수술일정 정해주시는 것도 감사했구요. 수술 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고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없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수술 후에도 5일에 한번, 7일에 한번씩 통원치료를 통해 관리해주시는 것도 마음에 들었구요.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수술 후 , 그렇게 불편하던 물컹거린 느낌이 가라져서 너무 좋구요, 움직일시 더 가뿐해진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그리고 전에는 달라붙는 옷은 못입었는데,
지금은 어느정도는 입을 수 있게된 것도 좋구요. 무엇보다 자신감이 붙은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처음엔 주차공간이 제공이 안되는 줄 알고 멀리 주차하고 걸어왔었는데요.
보니까 주차제공이 되더라구요. 거의 병원내방 마지막에 알게되어 한 번 밖에 이용을 못했네요. 좀더 홈보가 되어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