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시즌 때 공부하면서 게임도하고 집에서 먹고 자고 뒹굴더니 무미건조한 생활이 시작되면서 폭식하게 되고 살이 점점 늘었습니다.
심미안을 찾아 여러 병원을 알아보던 중 전통이 살아있는 트루맨 남성의원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수술비용으로써 저렴한 비용은 아니므로, 수술결정을 쉽게 못 내리고 시간을 두고 다시 연락드린다고 했으나, 어차피 수술해야 하므로 다시 연락 후 수술계획을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트루맨 남성의원 말고도 다른 병원 알아봤는데, 말도 안돼는 저렴한 가격에 수술해주겠다고 상담 받은 적도 있지만, 왠지 간이고 쓸개고 다 빼먹을 것 같아서 걱정됐습니다.
고가이지만, 전통 있는 트루맨 남성의원에서 여유증 수술을 받았고, 지금은 만족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수술 후 가슴지방흡입을 했기 때문에 상체는 되도록 움츠리거나 굽히면 안 된다고 들었습니다.
수술 후 수학공식처럼 딱딱 맞게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관리가 조금은 필요합니다.
그렇다 고해서 로봇처럼 뻣뻣하게 있는 건 아니고, 의식만 조금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전에 팀장님께 설명 들었었는데 2~3일 동안만 안정을 취하고 그 후부터는 집에서 자가 소독하고 물 샤워도 해도 된다고 했었습니다.
상황에 따라 틀리니 꼭 하시기전에 남성의원에 연락하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