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금붕어 속에 하얀 금붕어가 섞여 있다면 난 한 눈에 들어오는 그 하얀 금붕어다.
운동을 오랫동안 해오면서 동료들이 많았지만, 그 중 나는 남들과 달랐다.
팔, 가슴, 복근, 허벅지 등 운동을 해오면서 유독 가슴만 살이 안 빠졌다.
원장님께서 수술하기 전 만져보고, 초음파 검사해보고 원장님께서 유선 및 다량의 지방이 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호불호를 떠나서 원장님께서 해주셨던 말들의 믿음이 갖고 여유증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운동하면서 보이는 것이 가슴이기 때문에 수술 후 흉터자국이 걱정했으나, 짧은 절개로 유륜라인으로 절개하여 흉터가 거의 없습니다.
수술 후 주기적으로 사진을 찍게 되는데, 사진 찍을 때 얼굴은 안 나오기 때문에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사진을 찍고 원장님하고 팀장님하고 관찰을 해주시고, 팀장님께서 언제 나오라고 말씀하시면 그에 따라서 나오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지금 과정이 1주차 적응 및 붓기가 빠졌고, 2~3주차 살들이 딱딱해졌습니다.
지금 4주차 때 작은 운동으로 시작해서 딱딱했던 가슴을 풀어주고 있습니다.
여유증 수술로 ‘다시 운동해서 가슴을 만들어야겠지’라는 생각을 갖고 큰 기대를 안 했으나, 원장님께서 가슴라인을 잘 살려주셔서 따로 운동 안 해도 가슴라인이 제대로 나와서 너무 좋습니다.
3달 뒤 다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