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바르는조루약의 조루 치료효과 확실할까?
        
|

게시판관리

 

 

바르는조루약의 조루 치료효과 확실할까?

조루로 인해 고생했던 남성들 중 바르는조루약에 대해 고민해본 남성들이 많을텐데요,

조루 수술은 시간적으로나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는 일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오히려 바르는조루약이 더욱 부담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오늘은 남성들의 관심사 바르는조루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르는조루약 효과가 있을까?

많은 남성들이 찾는 바르는조루약의 효과는 분명 입증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조루처럼 다양한 원인에 의해 나타나는 질환은 반드시 상담과 검사를 받고 난 후 약을 처방받든, 수술을하든 결정하는 것이 우선이죠.

음경이나 귀두부분이 민감성이 높아 생기는 조루의 경우 분명 바르는조루약이 큰 효과를 주게되는데, 이것은 바르는조루약에 국소마취제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국소마취제 성분이 치료와는 상관 없으니 일시적 효과만 낼 뿐입니다.

또한 요즘은 바르는조루약에 성분이나 출처가 불분명하지 않은 제품이 시중에 유통되어 조금 더 신중하게 골라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오히려 바르는조루약이나, 약물보다 수술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러한 이유로는 관계 전 매번 발라야 하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고, 장기적인 치료를 원하며, 나중까지 생각하면 오히려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사실 이런 점들을 생각할 때 수술 방법이 바르는조루약 보다 효과가 좋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 역시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고, 이것 저것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치료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옳습니다.

앞서 말했듯 조루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 나타나고, 그 원인에 맞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 치료방법이니 당장 편하자고 바르는조루약을 쓰기보다, 좀 더 안전한 방법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