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조루약물치료 효과적인 방법은?
        
|

게시판관리

조루약물치료 효과적인 방법은?

 

조루를 치료하기 위해 이용되는 방법 중 약물을 이용하는 방법과 수술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조루약물치료는 대다수의 남성들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수술보다 부담스럽지 않고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조루약물치료과 완전한 조루치료가 아니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상당수의 남성들이 상담 할 때 조루약물치료를 묻고는 합니다.

조루약물치료 과연 조루를 치료하는 방법으로 맞는 걸까요?

 

 

조루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나타나는데, 그 중 하나의 원인으로 심인성 문제에 의해 조루가 나타나는 경우 조루약물치료를 이용합니다.

조루 약물에 항우울제 성분이 포함되어 사정지연 효과가 있고, 심적으로 약물을 복용했으니 이제 괜찮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조루약물치료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세로토닌(성적 흥분 및 정서, 수면, 식욕의 신경전달물질) 시스템에 이상이 있는 경우 조루약물치료의 치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성적자극이 있을 시 세로토닌이 늘어났다 어느순간 급속히 고갈될 때 사정이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조루약물치료가 조루치료의 효과적인 것은 맞습니다.

, 모든 원인의 조루에 대해서는 조루약물치료가 완전한 방법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위에 설명된 것처럼 심적인 원인이나 세로토닌 시스템의 이상 외에도 신경 과민의 의한 조루, 내분비성 장애 혹은 질환에 의한 장애로 나타나는 조루 등 다른 원인에 의해서는 큰 효과를 발휘하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모든 질병은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치료의 첫 단계라는 말이 있는거겠죠.

 

정확한 원인 파악으로 좀 더 빠르고 안전한 조루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