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대체진피수술로 잃었던 자신감 되찾아보자!
        
|

게시판관리

 

대체진피수술로 잃었던 자신감 되찾아보자!

 

 

남성의 음경 크기는 자신감의 상징.

대체진피수술로 쉽고 안전하게 음경의 크기를 확대시켜 가슴을 펴고 당당한 생활을 영위해 나가도록 하자. 음경의 크기가 크면 여성과의 관계에 유리하다라는 관념이 굳어져 최근 음경의 크기는 남성들에게 매우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다. 음경의 크기가 작으면 위축된 생활을 하기 일쑤고, 심하면 콤플렉스로까지 번져 극심한 스트레스에 빠지게 된다. 이런 남성들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대체진피수술을 적극 권해드린다.

 

 

 

 

 

인체에 이식하도록 만들어진 대체진피를 음경에 이식하여 음경확대 효과를 얻는 대체진피수술 방법으로 대체진피의 종류와 양에 따라 질감이나 확대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종류로는 슈어덤, 알로덤, 라이오플란트 등을 이용한 수술방법이 있다.

 

 

 

 

먼저 슈어덤을 이용한 수술은 사람의 피부에서 세포성 면역반응의 항원 대상인 표피층과 진피층의 세포를 모두 제거한 후 동결 건조하여 진피층의 3차원 구조를 그대로 유지한 동종진피수술이다.

 

 

알로덤을 이용한 수술은 기존의 진피조직의 3차원 구조를 손상시키지 않고 환자의 신체일부가 되는 체적의 생체적합성을 가지고 있는 대체진피수술이다.

 

 

라이오플란트를 이용한 대체진피수술은 소의 심막에서 추출하여 혈액, 지방, 효소 등과 같은 비 콜라겐 물질을 제거한 무세포 이종 콜라겐 구조물을 이용한 대체진피수술이다.

 

 

대체진피수술은 신체조직에서 떼어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조직의 한계성이 없고 이식 후에 생착이라는 과정을 거쳐 혈관과 신경 등이 자리를 잡아 신체의 일부가 되기 때문에 자연스러움에 있어선 가장 완벽한 수술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고민하지 말고 지금 즉시 병원으로 가서 상담 받고 수술 받아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 훌훌 털어버리자!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