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여성형유방증자가진단, 몽우리가 잡히나요?
        
|

게시판관리

여유증자가진단으로 미리 확인

 

여유증은 남성의 가슴이 마치 여성의 가슴처럼 튀어나온 증상을 말하는데, 주로 청소년 시기에서부터 시작해 성인이 될 때까지도 줄어들지 않는 가슴을 말합니다. 하지만 가슴살이 많다고 해서 무조건 여유증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간단한 여유증자가진단 법을 이용해 확인해 보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여유증 자가진단을 통해 여유증이 확실하다 생각된다면 병원진료를 받는 것이 도움 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가슴 운동을 통해 단단하고 평평한 가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유증자가진단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자신의 가슴을 만져보세요. 아주 간단한 여유증자가진단 방법으로 자신의 가슴을 만져 딱딱한 몽우리가 느껴진다거나 혹은 뛰는 운동을 할 때 가슴살이 출렁거린다고 한다면 여유증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특히 여유증자가진단 시 몽우리 등이 만져진다면 유선을 제거해야하는 여유증일 수 있어 정확하게 확인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흔히 사람들이 여유증을 지방이 쌓여서 만들어진 것이라 생각하고 무작정 운동을 합니다. 하지만 여유증자가진단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몽우리가 만져질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호르몬의 이상으로 유선이 발달하여 나타나는 것으로, 이 경우 수술을 이용하여 유선과 지방을 제거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무조건 여유증자가진단이 정답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여유증자가진단은 어디까지나 1차적 확인 방법일 뿐이고 정확한 진단을 하기 위해서는 초음파 검사를 통해 유선이 발단한 여유증인지, 유선의 양은 어느 정도인지 등을 확인하여 빠른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어떤 질환을 의심할 때 자가진단을 통해 확인하는데, 여유증자가진단은 어디까지나 자신이 생각한 질문의 답을 확인하는 수준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물론 여유증이 목숨에 지장이 있는 질환은 분명 아니지만, 그렇게 느낄만큼 당사자에게는 큰 스트레스 요인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자신의 가슴에 이상을 느낀다면 반드시 여유증자가진단으로 확인해봅시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