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겨드랑이냄새제거 액취증 수술로 냄새의 뿌리를 뽑자
        
|

게시판관리

겨드랑이냄새제거 액취증 수술로 냄새의 뿌리를 뽑자

 

 

점점 날씨가 더워지면서 땀을 걱정하는 남성이 늘고 있죠? 겨드랑이냄새제거를 위해 약국이나 화장품 가게를 들르면 다양한 종류의 냄새 제거 약품을 판매합니다. 바르는 약부터 뿌리는 약까지 사용법과 브랜드가 다양한데요 하지만 이러한 약물로는 냄새의 근본까지 제거할 수 없다는 진실이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서는 겨드랑이냄새제거 효과를 볼 수도 있겠지만, 단기적이고 일시적인 효과를 보이는 것이 대부분이죠.

그렇다면 확실한 겨드랑이냄새제거 방법엔 어떤 것이 있을까요?

 

 

 

 

겨드랑이냄새제거 방법을 알아보려면 그 원인을 먼저 살펴봐야 한다. 경드랑이 냄새는 액취증이라고도 하는 이는 아포크린선이라는 땀샘에서 배출되는 땀이 신체의 표면에 흘러나온 것이 피부의 세균에 의해 지방산과 암모니아로 분해하면서 생기는 냄새를 말한다. 그렇기 때문에 냄새의 뿌리를 뽑기 위해서는 이 땀샘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적인 겨드랑이냄새제거 방법이죠. 액취증 수술을 통해서 겨드랑이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냄새제거를 위한 액취증 수술은 절개법, 고주파소작술, 리포셋 흡입술, 영구 제모 등이 있있습니다. 절개법은 겨드랑이에 절개선을 넣어 피하지방층과 함께 아포크린땀샘을 제거하는 방법이며, 고주파 소작술은 절연침을 통해 땀샘을 파괴하는 방법입니다. 리포셋 흡입술은 땀샘을 파괴한 다음 특수 캐눌라를 사용해 진피층 및 피하지방층의 땀샘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영구 제모는 레이저를 이용해 땀샘과 땀샘의 배출관과 연결돼 있는 모낭, 모근까지 파괴해 냄새의 근본을 없애는 시술이다. 이처럼 다양한 겨드랑이냄새제거 수술이 있으므로 증상으로 생활하는데 불편함을 느낀다면 계속 참을 것이 아니라 병원에 찾아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