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났을 때부터, 한쪽 고환이 내려오지 않아서, 초등학교 때 제거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하여, 이성친구와의 잠자리를 할 때, 고환 한개가 없다는게 마음에 걸려서, 빨리 성관계를 끝낸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결혼을 앞두고, 괜한 오해를 할 까 싶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조금 생소한 수술이라 걱정도 많이 하고, 생각보다 인조고환을 넣는 수술을 하는 병원이 많질 않아서, 병원 선택에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여기 병원은 수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고, 수술을 잘 모르는 제가 봐도 알기 쉽게 설명을 해놓아 무리 없이 병원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상담도 꼼꼼히 받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고환이 한개가 없다는 것에 대한 심리적인 압박을 받다보니 사정 시간도 점점 줄게 되고, 성관계 시간도 짧게 가져가다 보니, 인조고환 수술을 하면서, 조루수술도 같이 받아야겠다는 생각에 한번 수술을 하는 김에 같이 받았습니다.
수술을 받고 나서 통증 이라던지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고, 제가 수술에 대해 문외한이지만, 수술이 잘 되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수술 자체는 정말 잘 받았다는 생각을 하고 있고, 조루 수술은 아직 사용해보질 않아서, 시간이 지난 후에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다들 친절하시고, 제가 가지고 있던 마음의 짐이 조금 가벼워진 것 같아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