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수술과 조루수술을 받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했습니다.
인터넷을 뒤져보다 트루맨 남성의원을 찾게 되었고 거기에 올라와 있는 후기를 읽어 보니, 믿을 수 있겠다 싶어 분당 야탑역 근처에 있는 트루맨 남성의원을 찾아 갔습니다.
제가 조루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게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나이가 어렸던 총각 때는 조루 때문에 제가 고민을 하게 될 거라곤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나이가 어느정도 들고 보니 조루가 증상이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와이프와 관계 시 자꾸 이러니, 괜히 관계가 하기 싫어지고 계속 피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던 차에 와이프가 정관수술을 받고 오라고 해서, 정관수술을 받을 때 조루수술도 하면 같이 하면 괜찮겠다 싶어, 수술을 받았습니다.
스위치 조루수술이라고 해서, 보통 다른 조루수술이랑 틀리게 많은 단점들을 보완시킨 조루수술이라고 설명을 해주시는데, 잘 들어보고 생각해보니, 맞는 소리 같아서 스위치 조루수술을 선택을 했습니다.
수술을 잘 받고 그래도 수술을 받아서 통증이나, 아픔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생각 했었던 것 보다 고통이 덜했고, 제가 평상시에 물을 많이 먹는 편이였는데, 화장실가서 소변을 볼 때 소변이 조금 따끔거리게 나오는 것 말고는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남성의원이라 그런지 모든 직원분들이 다 남자만 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알던 다른 병원들이랑은 틀리게 인테리어 자체가 깔끔하고 편하게 되어 있어서 병원이 정말 좋았습니다.
지금 수술 한지 2주가 넘어가는데, 크게 불편한건 없구요.
병원 정말 괜찮습니다. 트루맨 남성의원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