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성기확대]성기확대수술 효과적인 방법은?
        
|

관리자

성기확대수술 어떤 방법이 좋을까?

 

성기확대수술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1. 대체진피를 이용한 성기확대

수술이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병원마다 실력차이는 그리 많지는 않다. 신뢰가 가는 병원 중 적당한 비용을 제시하는 병원을 선택해도 된다.

 

2. 자가조직을 이용한 성기확대

자가조직을 이용한 성기확대는 수술자에 따라 수준차이가 많이 난다. 잘하는 병원과 못하는 병원의 차이가 심하다는 것이다. 그런 이유로 자가지방/자가조직을 이용한 성기확대를 애초에 않하는 병원도 많다. 심지어 몇몇 자가조직확대가 불가능한 병원에서는 자가조직 성기확대를 비방하기도 한다. 왜냐하면 자신들이 포기한 수술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만큼 자가지방/자가조직 성기확대수술에는 대체진피성기확대수술과 다르게  넘기 힘든 벽같은 것이 존재하는 것 같다.

 

하지만 자가조직/지방 성기확대수술은 성기확대수술의 꽃이라고 감히 말할 수있다.

대체진피 성기확대시에는 턱지는 현상이 존재하고 대체진피의 사이즈가 규격화되어 나오기 때문에 성기가 긴 사람에게는 성기뿌리 부분이 확대되지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러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자가조직/지방 성기확대수술이기 때문이다. 자가지방 성기확댓술에 능숙한 수술자는 이러한 대체진피의 턱지는 현상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성기확대수술 효과도 대체진피보다 자가조직이 우수하다. 대체진피의 확대율이 1이라면 자가조기의 확대율은 2라고 말할 정도로 확대효과가 우수하다. 자가지방으로 확대를 하여도 질감이 우수하게 나올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자가조직/지방 성기확대수술의 실력차는 크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자가조직성기확대수술의 장점은 수술력이 어느정도 수준에 오른 의사에게서나 기대할 수 있는 내용이다.

 

수술력이 미진한 의사에게 자가지방 성기확대수술을 받으면 큰 실망을 얻을 수 있다는 것 또한 명심해야 한다. 저렴한 수술비를 제시하는 병원 중 자가지방 성기확대수술을 권하는 경우가 있다. 그런 병원은 후자에 해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다시 한번 신중하게 고려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