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귀두확대] 귀두확대수술 어떻게 해야 하는가?
        
|

관리자

귀두확대수술에 대해 검색해 보면 많은 병원들, 넘처나는 정보를 접하게 된다.

일반인 입장에서는 어떤 귀두확대수술 방법이 좋은지 구별하기는 쉽은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어떤 귀두확대수술이 좋은 것일까?

귀두확대수술은 말 그대로 귀두를 확대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실질적인 귀두확대효과가 가장 중요하다.

그렇다면 실질적인 귀두확대효과가 있으려면 어떤 방식의 귀두확대이어야 할까?

정답은 귀두테두리가 커지는 귀두확대여야 한다. 귀두테두리가 커지지 않고 귀두표면만 융기되는 귀두확대는 실질적인 확대효과가 낮을 수 밖에 없다. 수술의사가 아니더라도 일반인의 일반적인 판단으로도 귀두테두리가 늘어나야 한다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그러나, 귀두테두리를 확대한다고 하더라도 귀두테두리 전체를 확대하는 것 또한 중요한다. 귀두테두리 일부만 확대하면 모양도 자연스럽지 못하고 확대효과도 그만큼 제한적일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귀두확대는 확대율이 음경확대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낮다. 따라서 귀두확대에 있어 반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도 굉장히 중요한 요소이다. 

귀두확대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있기 위해서는 단순히 귀두에 주사기로 주입하는 귀두확대는 피하여 한다. 단순 주입방식의 귀두확대는 흡수율이 높아 확대효과가 장기간 유지되기 어렵기 때문이다. 반영구적인 귀두확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터널식으로 공간을 만든 다음 조직을 이식하여 확대하는 방식을 선택해야 하는 것은 귀두확대수술의 필연적인 결과인 것이다.

 

귀두확대수술에 관심이 있다면 360도, 테두리 확대, 반영구적인 효과 3가지를 반드시 확인해 보기를 권한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