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고객 경험
여유증 문제로 여름에 얇은 옷을 입기가 두려웠다.
천안점    여유증    

여유증 문제로 여름에 얇은 옷을 입기가 두려웠다. 우연히 친구의 조언으로 트루맨을 알게되었고 방문하게 되었다.



여유증을 치료할 수 있다는 기대에 설랬지만 두려움도 있었다. 직원분들꼐서 친절하게 아낸해 주시고 알려주셔서 좋았고 전반적으로 깔끔한 시설이 좋았다.



트루맨을 방문하고 여유증에 관하여서 좀더 자세히 알게 되었다. 여유증에 단계와 등등 상담을 친절히 해주시고 감사했다.



수술을 하는 동안 수면 마취를 통해서 진행이 되는데 꺠어나서도 약간에 통증은 있었짐나 당일 퇴원을 하고 바로 일반적인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좋았다.



여유증 수술을 하기전에는 몸을 항상 움츠리고 다니고 여름에는 얇은 옷을 입지를 못했는데 이제는 입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고.. 잘치료된 가슴을 보며 만족한다.



트루맨 남성의원을 통해서 자신감을 얻어갈 수 있었고 삶에 활력소가 늘어나서 감사합니다.



빠른 온라인 상담 · 카카오톡 상담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상담이 필요한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다중 선택 가능)

여유증 수술 × 여유증 재수술 × 갑바 성형 × 가슴 처진살 교정 × 유두 축소 × 유두 함몰 × 유륜 축소 × 복부 지방 흡입 × 복근 성형 × 복부 처진살 교정 × 턱 지방 흡입 × 엉덩이 지방 흡입 × 허벅지 지방 흡입 × 치골 지방 흡입 × 기타 지방 흡입 × 액취증 × 다한증 × 기타 남성체형 상담 ×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