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고객 경험
한가지 한가지 말로 표현하기 불편할만도 한데 제가 하나를 말을 하면 다른 부분도 생각해주셔
분당점    조루수술    



예전부터 남성질환으로 치료제를 처방받아오던 곳이였습니다. 최근에 치료제로는 불편함이 있어서 수술에 대한 부분을 상담받게 된것입니다.



언제나 친절하고 선생님들이 하나같이 자세한 설명으로 막연한 두려움을 해소해주셔서 믿음이 같습니다.



한가지 한가지 말로 표현하기 불편할만도 한데 제가 하나를 말을 하면 다른 부분도 생각해주셔서 상담 내내 편했습니다. 당연히 만족도 만점



수술하실 때도 민감도를 다시금 체크해 주셔서 편하게 수술 받았으며, 치료는 내방시에 설명을 잘 해주셔서 자가 소독이 가능했습니다.



수술전에 해주셨던 결과가 그대로 나타난것 같아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는 더 만족하겠죠?



대놓고 추천하기는 다소 힘든 부분이지만 저에게 이쪽 일로 고민상담을 하는 지인이 있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음 다음에 뭔갈 더 하고 싶어집니다.



빠른 온라인 상담 · 카카오톡 상담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상담이 필요한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다중 선택 가능)

여유증 수술 × 여유증 재수술 × 갑바 성형 × 가슴 처진살 교정 × 유두 축소 × 유두 함몰 × 유륜 축소 × 복부 지방 흡입 × 복근 성형 × 복부 처진살 교정 × 턱 지방 흡입 × 엉덩이 지방 흡입 × 허벅지 지방 흡입 × 치골 지방 흡입 × 기타 지방 흡입 × 액취증 × 다한증 × 기타 남성체형 상담 ×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