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인물지식가이드저널 '위클리피플' 4월호 표지 인물 선정, 트루맨 양기훈 대표원장님
        

인물지식가이드저널 '위클리피플' 4월호 표지에 트루맨 양기훈 대표원장님이 선정 되었습니다.



본 저널은 트루맨남성의원의 양기훈 대표 원장님이 평소 어떤 철학을 갖고 진료에 임하는지 자세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유증 진료는 전국 연 평균 10% 이상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트루맨은 전국에서 시행된 여성형유방증 수술의 40~46%를 진료하며 여유증 수술 건수 1위 병원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트루맨’이라는 말의 의미는 ‘진짜 남자’라는 뜻도 있지만, ‘진정성 있는 사람’이라는 의미도 되기에 "저 스스로 하지 않을 수술이라면 환자에게도 하지 않는다."는 철학을 담고 있으며, "기존 수술에서 부작용을 감소시키고 더 나은 방향으로 접근하겠다는 마음, 상업적인 수술이 만연해 있는 상태에서 환자 진료에 진정성을 갖고 임하겠다."는 생각을 반영한 이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트루맨은 정직과 신뢰, 소명 바탕으로 가치를 실현하고 있고, '치료'라는 본질을 추구하며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 자세히보기>> ]



자세한 저널의 내용은 상단의 [자세히보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늘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병원의 본질을 추구하고, 고객 입장에서의 의료서비스를 고민하고 연구하는 트루맨 남성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