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3년 트루맨 원장단 세미나 개최
        

안녕하세요.

트루맨 남성의원은 여유증 3년 연속 1위 병원으로 늘 최상의 만족도와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트루맨 남성의원 10개 지점의 정기적인 원장단 세미나를 주최해왔으며, 최근에는 인터콘티넨탈 코엑스에서 2023년 트루맨 원장단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 세미나는 높은 고객 만족과 수준급의 의료서비스의 제공에 대한 방안을 모색하고, 고객이 겪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대화를 이어나갔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일부 실손 보험사에서 ‘불상의 의사’에게 여성형 유방수술 보험금 지급 건으로 의료 자문을 의뢰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보험금 지급을 거절하거나 지연하고 있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어서, 해당 문제에 대한 깊은 의논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상을 파악하고 더욱 발전 될 미래를 목표로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트루맨 남성의원은 어떤 지점으로 내원을 하더라도 양질의 의료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게 진보된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한 발 더 나아가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꾸준히 계속해 나가고 있습니다.

늘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어려운 선택도 믿고 맡길 수 있도록 트루맨은 늘 정직한 자세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할 것입니다.

정직과 신뢰란 가치로 성장한 만큼 공정하고 투명한 운영을 통해서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트루맨 남성의원]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