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고객 경험
나이가 들면서 점점 더 만족스렁누 성관계를 원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수술이 필요
강남점    만곡증    

20대 초반부터 성관계를 맺기 시작하면서 음경만곡증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으려 했으나 나이가 들면서 점점 더 만족스렁누 성관계를 원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수술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어디를 뒤져봐도 이 수술의 가격이나 자세한 설명이 없어 수술을 못하나 했는데 트루맨 남성의원 포스팅을 여기저기서 확인하여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처음 두려운 반 걱정반으로 내원한 것과 달리, 상담해 주시는 담당자분께서 친절히 잘 설명해 주셨고 저의 고민 또한 별거 아니라고 많이 하시는 수술이라고 안심시켜 주셔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나왔던 게 생각이 납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전반적인 고민이 상댱 부분 해결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 수술 전 담당의사 선생님께서 음경만곡증 수술은 음경길이가 1cm 정도 짧아질 수 있다고 하셔서 겁이나 수술을 할까 망설였는데 다행히 수술이 끝나자마자 길이 걱정은 안하셔도 된다고 하셔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치료 때도 매 주 밟게 이제 좋아진다 하셔서 안심하고 생활할수 있었습니다.



이제 막 실밥을 제거해 100% 만족은 확인이 안되지만 아침에 눈에 달라진 결과가 보일 정도로 상태가 좋아져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편입니다. 이제 관계 시 무리 없을 정도가 되는게 확인이 된다면 100% 만족할꺼 같아요!



처음 수술 전 상담하셨던 분은 음경만곡증 수술시 길이가 짧아지는 것에 대한 정말 걱정 하나도 안하셔도 된다고 하신것과는 달리 수술해 주시는 의사선생님은 수술 당일 상담시 길이가 짧아진다고 그건 감안하셔야 된다고 그러셔서 조금 환란스러웠습니다. 다른 또 환자분이 저와같이 방문할 경우, 이런 부분은 사전에 정확히 알려주시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빠른 온라인 상담 · 카카오톡 상담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상담이 필요한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다중 선택 가능)

스위치조루수술 × 소대차단술 × 진피이식조루수술 × 조루 테스트 방문 × 귀두확대 × 음경확대 × 음경길이연장 × 치골융기술 × 4S 복합확대(귀두+음경+길이+조루) × 5S 복합확대(4S+발기력) × 만곡증 × 바세린 제거 × 인공 고환 × 음낭갈퀴제거 × 일반 포경 × 마는 포경 × 해바라기 포경 × 해바라기 볼 삽입 포경 × 정관 수술 × 성병종합검진 × 전립선염 × 전립선 비대증 × 전립선결찰술 × 남성갱년기 치료 × 웨딩검진 × 발기부전 약물치료 × ED1000 × 발기부전 수술치료 × 진료 과목을 몰라요 × 전화로 할래요 × 기타 남성수술 상담 ×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