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조루수술 받으려고 하는데, 잘하는곳 좀 알려주세요.
        
|

관리자

조루수술 방법 및 특징에 대해 문의 주셨네요.

 

 

루수술은 원칙적으로 귀두감각신경을 차단해서 귀두감각을 저하시켜 사정시간을 연장시기는 수술입니다.

 

 

 

귀두감각을  저하시키는 방법에 따라 조루수술의 종류가 결정됩니다.

 

1. 신경절제형 조루수술

귀두감각신경의 일부분을 절제하여 제거하는 방식으로 예민한 귀두감각을 저하시키는 방법입니다.

신경을 잘라내기 때문에 신경손상을 동반하게 되고 그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흔한 부작용으로는 신경통, 신경흉, 재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경통은 날카롭고 기분나쁜 느낌(이상감각)을 특징으로 하고 보통 2~3개월 안에 없어지나, 일부에서는 6개월에서 1년 가깝게 지속되기도 합니다.

신경흉은 신경손상이 발생한 부분에서 신경이 재생되는 과정 중에 발생하는데, 신경흉터가 강하게 발생하는 경우 발기시 길이가 단축될 수 있고, 더 심한 경우에는 만곡증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재발은 손상된 신경이 재생하면서 다시 연결되면서 귀두감각이 다시 예민해져 발생하게 됩니다.

 

 

2. 신경보존형 조루수술

귀두감각신경을 잘라내지 않고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특수처리를 통해 신경기능만을 저하시켜 예민한 귀두감각을 저하시키는 방법입니다.

신경을 잘라내지 않기 때문에 신경손상이 거의 없어 신경통이 약하거나, 금방없어집니다.

마찬가지로 신경을 잘라내지 않기 때문에 신경흉이 생기지 않고 그로 인한 부작용이 없습니다.

신경기능을 저하시키는 특수처리가 그대로 유지되는 한 신경이 다시 살아나서 귀두가 예민해지지 않기 때문에 재발율이 낮습니다.

 

 

3. 확대수술 조루치료

귀두에 진피이식이나, 약물을 주입하게 되면 귀두감각신경의 미세 신경 가닥이 잘리게 되는데, 이로 인해 예민한 귀두감각이 저하되게 됩니다.

진피이식이나 약물을 주입해서 조루를 치료하는 방법은 귀두감각 저하효과가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아주 예민한 과민성 조루에서는 효과가 낮을 수 있습니다.

보통 진피이식이나 약물 주입을 통한 귀두감각 저하정도는 10~20%정도입니다.

또 시간이 지나면서 귀두감각이 어느 정도 돌아오는 경우가 빈번하여  귀두감각 저하효과가 안정적이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과민성 조루가 심한경우(1분이내, 3분이내)에는 확대수술 조루치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확대수술 조루치료는 확대수술도 원하면서 조루가 심하지 않는 경우에 적합하도고 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과민성 조루가 심한 경우에는  부작용이 적고 귀두감각 저하 효과가 높은 신경보존형 조루수술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부에서는 조루수술을 하면 지루증이 발생하거나, 발기장애가 발생하면 어떡하냐고 걱정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신경보존형 조루수술 중에 수술 후 본인이 원하는 경우 귀두감각을 수술 전 상태에 가깝게 복원할 수 있는 수술법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