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고환수술] 인조고환 수술비용은?
        
|

관리자

인조고환 수술비용에 대하여 문의 주셨네요.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1. 인조고환 수술비용은 얼마인가요?

답변:인조고환 수술비용은 인조고환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데, 코헤시브인조고환 수술비용은 250만원, 초연성고체형인조고환 수술비용은 200만원 정도입니다.

 

 

2. 인조고환 삽입수술하면, 정상고환하고 유사하나요?(질감, 크기 등)

답변: 원래 고환 2개는 서로 크기가 같지 않습니다. 대략 비슷한 크기로 인조고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질감은 코헤시브겔 타입이 고체형 인조고환에 비하여 더 부드럽습니다. 정상고환에 비하여 코헤시브겔 인조고환이 약간은 단단한 느낌이 드는 것은 있습니다.

 

3. 여러가지 인조고한이 있다던데, 종류별로 설명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1번과 2번 답변으로 답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한가지 덧붙여 설명드리자면, 지방을 이식해 고환을 만들어 주는 지방고환성형 수술이라는 것도 있다는 것입니다. 지방고환성형 수술은 자신의 지방을 흡이해서 정제한 다음 음낭에 고환형태로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이 수술은 시술자의 숙련된 지방이식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많은 병원에서 시행되고 있지는 않지만, 효과면에서는 코헤시브겔 인조고환보다 대체적으로 부드러워 정상고환질감에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식된 지방은 100% 다 생착되는 것은 아니어서 1차 시술후 3개월 후 2차 시술을 하면 거의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용은 200만원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인조고환의 질감과 이물감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경우라면 지방 고환성형 수술을 선택하는 것도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