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음경확대수술 방법 및 음경확대수술 별 장단점 필독
        
|

관리자

음경확대수술 방법과 각 재료의 특성

 

남성수술 중 가장 핵심이 되는 것이 음경확대 일 것이다.

 여러가지 수술방법이 있지만 크게 3가지 방식이 있으며, 각각의 방법별 장담점을 객관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다.

 

 

 

 

 

1 대체진피 음경확대

인체에 이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진피조직으로 음경에 이식하기 쉽도록 규격화되어 생산되고 있다. 대체진피의 종류에 따라서 두께가 달르고 질감이 조금씩 다르기는 하나, 일반적으로 대체진피 음경확대수술 방법의 장점은 비교적 수술결과가 안정적이다는 것이다. 이 말은 수술 경험이 많은 사람과 적은 사람의 실력차이가 크지 않다는 것이기 때문에 대체진피 확대수술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적당한 비용을 제시하는 병원 중 신뢰가 가는 병원을 선택하더라도 별 문제가 없을 수 있다.

 

대체진피 음경확대수술 방법의 단점은 대체진피가 이식된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의 경계에 턱지는 현상이다. 이러한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대체진피의 가장자리를 사면으로 다듬어서 턱지는 현상을 완화시키는 방법과, 자가지방을 경계부위에 이식하여 턱지는 부위 및 대체진피가 없는 부분을 보완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자가지방을 이용하여 대체진피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은 나름 높은 수준의 수술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숙련된 자가지방 미세이식술을 가진 병원을 잘 선별해야 한다.

 

 

 

 

 

2. 자가지방 음경확대수술 방법

자가지방을 이용한 방법은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음경확대수술 방법이다.

이 방법은 수술의사에 따라 그결과 차이가 매우 심하기 때문에 환자의 만족도도 큰 차이를 보인다. 자가지방을 이용한 수술을 잘 하는 의사중에는 대가가 많다. 그만큼 일정경지에 오르기 힘들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일부병원에서는 자가지방의 높은 벽 때문에 자가지방 음경확대를 아예 배제시키기도 한다. 필자는 10여년간 남성수술을 해 오면서 음경확대술에 대단히 만족하는 경우의

대부분이 자가지방을 이용한 방법이었다는 것을 밝힌다. 대체진피를 이용한 확대를

받은 경우 만족도는 아주 크지도 아주 적지도 않은 평균적인 수준이라는 것에 대비되는 내용이다. 물론 아주 실망했던 몇몇 케이스도 자가지방을 이용한 확대에 초기에는  존재했다.

 

자가지방 음경확대수술 방법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이것 하나만을 알아두어야 한다.

몇몇 병원에서 자가지방 이식을 저렴한 수술로 제시하는 병원이 있는데, 이러한 병원의 대부분은 수술 결과가 좋지 않거나, 흡수율이 높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담시 정확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수준 높은 자가지방 확대를

하는 것은 어려운 것이기 때문에 대가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수술하는 경우가 없기 때문이다.

 

 

 

 

3. 대체진피와 자가지방의 장점을 결합시킨 복합조직 음경확대수술 방법

이 방법은 대체진피가 가지고 있는 장점과 자가지방이 가지고 있는 장점 중 대체진피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특징을 결함한 방법이다. 대체진피의 턱지는 현상을 해결하고, 대체진피의 제한된 확대율을 보완할 수 있어 완성도 높은 확대결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이 수술방법 또한 자가지방확대술을 잘할 수 있어야 할 수 있는 수술로  숙련된 자가지방 음경확대수술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