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성기확대방법] 성기확대방법 및 장단점
        
|

관리자

 

[성기확대방법] 성기확대방법 및 장단점

남성수술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확대에 대해 한 두번은 인터넷 등을 통해 알아보았을 가능성이 높은 내용이나, 그 수술방법이 많기 때문에 어떤 성기확대방법을 선택해야하는지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러한 혼란을 정리할 수 있도록 성기확대방법에 대해 객관적으로 정리해 보려고 한다.

1.대체진피를 이용한 성기확대방법

대체진피를 이용한 방법은 수술이 간단한 편이어서 병원마다 수준차이가 별로 없다.

대체진피를 이식하여 확대하는 방법을 고려한다면 대체진피가 이식되는 부분과 그렇지 못한 부분의 경계에서 생기는 턱지는 현상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지가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된다.

보통 해결하는 방법은 대체진피의 가장자리를 다듬어 턱지는 현상을 완화하거나, 지방을 턱지는 부위에 미세이식하여 보완할 수 있습니다. 성기 뿌리부분에 대체진피가 이식되지 않은 부분도 지방을 미세이식하면 보다 완성도 높은 성기확대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자가지방을 이용한 성기확대방법

자가지방을 이용한 수술 방법에서 미세이식방식으로 진행되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자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마치 점토를 가지고 성기를 만드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셔도 될 정도로 예술성이 중요시되는 수술방법입니다.

따라서 자가지방 성기확대 방법은 많은 경험과 숙련도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확대수술방법으로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거나, 오히려 비방하는 병원들도 많습니다. 그만큼 제대로 하려면 아마나 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잘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가지방 성기확대방법에서 추가적으로 중요한 부분은 확대효과를 반영구적으로 유지시킬 수 있는 노하우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한 방법 중 가중 효과적이라고 보는 부분이 압축지방확대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단순처리된 지방을 10cc이식하는 것은 압축지방 2cc이식하는 효과 밖에는 없는 것으로 실험적으로 증명이 되었습니다. 압축지방이 이식되면, 확대질감도 탄탄해지고 그만큼 물과 혈액성분이 없어 그만큼 흡수율이 낮습니다.

 

3.최근에는 대체진피와 자가지방을 복합적으로 이용한 두가지 재료의 장점을 합친 성기확대방법이 나와 높은 성기확대효과를 얻고 싶은 경우에 추천되고 있습니다.  대체진피와 자가지방을 복합적으로 활용하는 성기확대방법 역시 숙련된 지방이식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숙력도 높은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3가지를 참고하셔서 성기확대방법을 선택하신 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