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ause doctors are very kind and helpful

익명2026년 6월 10일 오전 08:29 90

[크기변환]biond[크기변환]후기

Q. 수술 만족도는 어떠신가요?

- 매우만족



Q. 그렇게 생각하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because doctors are very kind and helpful

의사선생님들이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Q. 치료도중 불편한 점이 있으셨나요?

- No. nothing

없었음 


Q. 수술 후 가장 크게 바뀐점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 complete my purpose

원하던 바를 이루었음 


Q. 트루맨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 They are kind

친절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