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1. 수술을 고민하면서 가장 걱정했던 것은 무엇인가요?
막상 겸험해보니 그 걱정이 어떻게 됐나요?
→ 혹시나 부작용이 있으면 어떡하지 고민했습니다
Q2. 처음 병원에 왔을 때, 어떤 느낌이었나요?
분위기, 직원, 상담 등 기억에 남는것
→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Q3. 수술 중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었나요?
예상과 달랐던 점, 의료진의말 한마디 등
→ 손이 고정되어서 두려움이 있었지만 거의 바로 잠들어서 괜찮았습니다
Q4. 수술 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이 있나요?
또는 앞으로 달라질 것 같은 부분이 있다면?
→ 반팔티 몸에 붙는 옷을 입고 싶어요
Q5.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께 한마디 해주신다면?
→ 빠르면 빠를수록 좋아요 너무 걱정마세요 괜히 유명한 병원이 아닙니다
Q6. 트루맨에게 솔직하게 바라는 점이 있다면?
→ 없습니다 다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