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대기실이 좋았다

익명2026년 6월 23일 오전 07:32 109

[크기변환]진료기록부[크기변환]후기 (2)

Q1. 수술을 고민하면서 가장 걱정했던 것은 무엇인가요?
막상 겸험해보니 그 걱정이 어떻게 됐나요?

→ 통증, 마취 부작용 등에 있어서 고민

전문의, 대표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신경써주시고 수술전 검사를 통해

안전하게 수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Q2. 처음 병원에 왔을 때, 어떤 느낌이었나요?
분위기, 직원, 상담 등 기억에 남는것

→ 개인 대기실이 좋았으며, 대기시간이 적게 발생해서 좋았습니다.


Q3. 수술 중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었나요?
예상과 달랐던 점, 의료진의말 한마디 등

→ 카카오톡 문의에 대한 답장도 빠르고 친절합니다.


Q4. 수술 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이 있나요?
또는 앞으로 달라질 것 같은 부분이 있다면?

→ 운동을 통해 더 예쁜 가슴라인 만들기


Q5.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께 한마디 해주신다면?

→ 실비도 청구되니까, 꼭하셨으면 합니다.

안전한 수면마취 & 적은 통증


Q6. 트루맨에게 솔직하게 바라는 점이 있다면?

→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