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설립한 트루맨 부설 '대한남성의학연구회'를 통해 발기부전수술을 선도하며 다양한 수술법을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발기부전 보형물과 대체진피를 이용한 귀두확대 수술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수술방법을 연구/개발 하였습니다.
발기부전 보형물과 만곡증 교정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수술방법의 연구/개발에 성공 하였습니다.
트루맨은 발기부전과 남성 수술을 위해 연구/개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트루맨은 뛰어난 보형물 수술 실력을 인정받아 AMS社 인증의 자격을 최연소(대표원장 양기훈) 획득하였습니다.
* 2012년 12월 31일 기준
트루맨은 AMS社 팽창형 발기부전 보형물 수술을 100회 이상 진행한 최연소(대표원장 양기훈) 인증의 입니다.
* 2012년 12월 31일 기준
트루맨은 최소침습 치골하 음경보형물수술(Minimally invasive infrapubic penile implant surgery)을 국내에서 가장 많이 진행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트루맨은 2017~2018년 2년 동안 시행한 신규 팽창형 발기부전 보형물 수술의 성공률이 100%입니다. *(2)
*(1) 2016년 1월 1일 기준
*(2) 양기훈 대표원장, 수술 후 6개월간 염증이나 기타 중대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성공한 것으로 집계.
“ Dr. Yang is a great doctor.
He has a Golden Hand.”
- Dr. Paul Perito
* Dr. Paul Perito는 연간 1000여건의 발기부전 보형물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는 세계에서 최상위권의 수술건수에 해당하는 발기부전 수술의 대가입니다.
트루맨(양기훈 대표원장)은 발기부전수술의 대가인 Dr. Perito 의 ‘최소침습 치골하 음경보형물수술(Minimally invasive infrapubic penile implant surgery)’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했으며, Dr. Perito 로부터 높은 수술 실력을 평가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