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고객 경험
많이 찾아보고 검색해서 찾아왔습니다.
왕십리점    만곡증    

음경만곡증이 있다는 것을 아게되고 고민이 많았습니다. 고민하고 지체하다 알고나서 4년후에 하게 되었는데 빠른 수술이 좋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많이 찾아보고 검색해서 찾아왔습니다.



모두 남성분들이어서 편안했고 병원 분위기가 조용했습니다. 수술을 결심하고 온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주었고 의사선생님들도 친절했습니다.



상담이 매끄럽게 진행되었습니다. 필요한 비용, 주의사항 모두 친절하게 대답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경험이 많은 의사선생님 덕분에 수술을 잘 끝냈습니다. 치료과정도 주기적으로 체크해줘서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부작용은 없고 빠르게 회복이 되어서 정말 좋습니다.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같은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친절하게 치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 온라인 상담 · 카카오톡 상담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상담이 필요한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다중 선택 가능)

스위치조루수술 × 소대차단술 × 진피이식조루수술 × 조루 테스트 방문 × 귀두확대 × 음경확대 × 음경길이연장 × 치골융기술 × 4S 복합확대(귀두+음경+길이+조루) × 5S 복합확대(4S+발기력) × 만곡증 × 바세린 제거 × 인공 고환 × 음낭갈퀴제거 × 일반 포경 × 마는 포경 × 해바라기 포경 × 해바라기 볼 삽입 포경 × 정관 수술 × 성병종합검진 × 전립선염 × 전립선 비대증 × 전립선결찰술 × 남성갱년기 치료 × 웨딩검진 × 발기부전 약물치료 × ED1000 × 발기부전 수술치료 × 진료 과목을 몰라요 × 전화로 할래요 × 기타 남성수술 상담 ×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