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고객 경험
인터넷에 함몰음경에 대해 시술방법을 가장 쉽게 설명했던 트르맨의원이 생각나 예약
왕십리점    음경확대,음낭수술,포경수술,치골지방흡입    

함몰음경으로 고민을 하다가 인터넷으로만 수차례 검색 하지만 어느 병원이 잘할지에 대해선 판단이 서질 않았습니다. 일단 초기 접근 방식은 비용이 저렴한 곳으로 알아보는것이였는데. 확인 후 직접 방문해보니 위생시설이 너무나 형편없어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 인터넷에 함몰음경에 대해 시술방법을 가장 쉽게 설명했던 트르맨의원이 생각나 예약 및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생시설이 너무나 형편없었던 00의원을 다녀온후 첫방문이라 일단 병원 내부 시설이 너무 위생적이고 깔끔해보여 무건건 마음을 놓게 되었읍니다.



수술의 필요성에 대해 스스로 자각하수있게끔 너무나 쉽게 설명해주어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수면유도제와 국부 마취를 통한 시술이라 수술 과정에서 오는 통증은 전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예민한 부분이다보니 통증을 느낄 수 없다는 자체만으로도 상당히 만족할수있었습니다.



수술후 간호사남의 친절한 설명 및 치료 덕분에 아무런 이상없이 상태가 호전되었으며, 무엇보다도 따뜻한 말씀으로 심리적인 안정도 취하게 해주시어 최고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유사한 고민을 가지신 분들이 우리 트루맨남성의원이 얼마나 치료와 사후관리를 자하는지 좀더 많이 알수있게끔 홍보 많이 해주십시요! 화이팅!



빠른 온라인 상담 · 카카오톡 상담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상담이 필요한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다중 선택 가능)

스위치조루수술 × 소대차단술 × 진피이식조루수술 × 조루 테스트 방문 × 귀두확대 × 음경확대 × 음경길이연장 × 치골융기술 × 4S 복합확대(귀두+음경+길이+조루) × 5S 복합확대(4S+발기력) × 만곡증 × 바세린 제거 × 인공 고환 × 음낭갈퀴제거 × 일반 포경 × 마는 포경 × 해바라기 포경 × 해바라기 볼 삽입 포경 × 정관 수술 × 성병종합검진 × 전립선염 × 전립선 비대증 × 전립선결찰술 × 남성갱년기 치료 × 웨딩검진 × 발기부전 약물치료 × ED1000 × 발기부전 수술치료 × 진료 과목을 몰라요 × 전화로 할래요 × 기타 남성수술 상담 ×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