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바세린제거, 원인별 치료 와 바세린제거 수술 방법
        
|

트루맨

바세린제거, 원인별 치료 와 바세린제거 수술 방법

 

잘못된 선택으로 바세린을 주입해 부작용 등으로 후회하고 있다면 바세린제거는 빠를수록 좋다. 바세린이 음경에 들어가게 되면 주입할 당시의 액체 상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고, 내부조직과 함께 굳어지게 되므로 매우 위험하다.

왜냐하면, 음경 내부 피부 및 내부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피부가 괴사하게 되고, 성기가 변형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하루 빨리 바세린제거를 해주어야 한다.

 

 

 바세린제거 수술 방법

 

1)단순제거법은 바세린이 주입된 피부를 통째로 제거하는 방법인데, 여분의 피부가 있을 때에만 가능하며,

 

2)피부보존술은 이물질 제거 시 성기피부보존을 위해 바세린을 깎아서 제거하는 방법으로, 소량의 바세린이 남게 되지만 피부부족 현상은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바세린제거 후 부족한 성기 피부를 연장하거나 부분음낭피판술로 보완하는 방식의 바세린제거법도 있다.

 

4)만약 바세린이 피부 전체에 심하게 심하게 침투되어 있다면 바세린 제거 시 심한 피부결손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경우에는 음낭 피부를 이용하여 성기 피부를 새롭게 만들어주는 수술을 시행해야 한다.


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바세린제거를 한다고 해서 모두 같은 바세린제거가 아니므로, 반드시 전문의에게 환부를 보이고 정밀 치료를 받아야 한다.
또한 음경이 왜소해 고민이었다면 바세린제거와 함께 음경을 확대하는 동시수술을
시행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수술은 난도가 높은 수술이므로 반드시 경험이 풍부한 의사에게 치료받아야 한다. 피부 괴사를 유발할 수 있는 바세린제거, 미루지 말고 하루빨리 치료받자. 

 

 

바세린제거수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trueman75.co.kr/manclinic/05vassline/vassline01.html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