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조루수술 효과를 배가해주는 소대차단술 - 트루맨남성의원
        
|

트루맨

 

조루수술 효과를 배가해주는 소대차단술 - 트루맨남성의원

 

조기사정증을 다른말로 조루, 조루증이라고 합니다 남자들에게서 자신감 결여와 스트레스를 발생시키는 단어이지요, 조루수술에는 대표적으로 수술방법이 신경차단형 조루수술(배부신경차단술) 과 신경보존형 조루수술(스위치조루수술, 대체진피 음경확대)가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조루수술의 효과를 더해주는 것이 바로 소대차단술 입니다.

 

소대차단술 = 조루수술?

 

소대는 귀두 아랫부분에 위치해 있는 귀두와 음경을 연결하는 끈 모양의 구조(입안의 혀와 입바닥(혀 밑바닥)을 연결해주는 설소대와 같은) 로 되어 있어, 이부분 또한 민감하기 때문에 귀두와 음경처럼  민감한 성감대입니다.

 

 

 

소대 부분에 신경밀도가 집약되어있는것이 특징이기에 소대를 차단할시 신경의 밀도가 줄어들어 조루수술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과민성의 경우 소대차단술 만으로 조루증의 효과를 크게 보기 어렵지만, 신경차단형 또는 신경보존형 조루수술과 동시에 소대차단을 하였을시 큰 효과를 볼 수 가 있습니다.

 

소대차단술, 조루치료에 확실한 효과가 있다.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에 소대차단술 효과에 대해 의심하시는 분도 있을텐데, 이 수술방법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시행되고 있으며, 국제적 남성과학 전문학술지인 ‘Androrgia’에 확실한 조루치료 효과가 있다는 논문이 게재되고 있습니다. (2011년  Androrgia학술지 게제)

 

요즘 배부신경차단에 대한 부작용으로 논란이 많은 지금, 안전한 효과를 볼수 있는 소대차단술이야 말로 많은 남성들에게 있어 아내에게 보다 당당할 수 있는 선택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좀더 다양한 조루수술에 대한 설명은?

http://trueman75.co.kr/manclinic/01pre/pre02.html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