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나도혹시 음경만곡증!? 휘어진성기! 음경만곡증 정보와 치료법
        
|

트루맨

나도혹시 음경만곡증!? 휘어진성기! 음경만곡증 정보와 치료법

 

사람의 신체적 외형은 그 생김새가 모두 같을 수 없다!
이것은 얼굴 뿐 아니라 신체 모든 부위가 사람마다 다른 모양새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남성들의 경우 성기 모양,크기 등등 성기에 대한 관심이 많고, 다른 사람의 것과 자신에 것을 비교 평가 하는 경향이 강한 편이다.

이런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흔한 고민 중 하나가 음경만곡증이라는 사실!!!!!!!!!!

 

음경만곡증은 음경의 형태가 전,후,좌,우의 특정방향으로 휘어져 있거나 또는 뒤틀림과 휘어짐이 동시에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상태를 의미한다.

남성의 성기는 평소에 표시가 잘 나지 않기 때문에 신경쓰이는 경우가 없으나, 발기시 성기형태가 마치 바나나가 휘어있는 모양과 비슷한 이유로 바나나페니스 라고도 부른다.

 

성인남성의 성기는 일반적으로 약간씩 휘어있게 마련인데, 각도상 30도 이상 휘어졌을 때! 병원에서는 음경만곡증으로 진단하게 되지만, 만곡증에는 특별한 증상이 있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시각적으로 휘었다는 느낌이 들고 부부관계 등에서 불편함이 따르면 음경만곡증을 의심해 봐야 한다

 

음경만곡증의 원인은 선천적인 경우와 후천적인 경우로 나눠진다.  

 

선천적 원인 - 선천적으로 음경을 발기 시키는 발기해면체 주변에 한쪽으로 당기는 조직들이 있거나, 좌우 발기해면체의 발달이 균형적이지 못한 경우 발생하게 된다.

 

후천적 원인 - 음경만곡증의 적인 원인은 음경해면체를 둘러싸는 단단한 조직인 백막이라는 곳에 딱딱 한 결절이 생기면서 성기가 편측으로 휘는 경우와 페이로니병이라는 음경섬유화가 생기는 질환으로 나눌 수 있는데 증상으로는 약 75%가 아래쪽으로 20%가 좌우로 휜다.

 

 

 

음경만곡증 수술이란??

남성의 휘어진 성기를 일컷는 음경만곡증은 발기된 상태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하다. 일반적으로 하루 24시간의 시간 중 발기가 되는 시간은 극히 짧기 때문에 불편함을 잘 느끼지 못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성관계시 발기되었을 때 휘어진 각도가 큰 경우는 불편을 초래할 수 있다.

 

음경만곡증 수술은 성기가 휘어짐으로 인해 성관계시 불편을 겪는 대상자들이 하는 것이 적합하다. 성관계 중 피스톤 운동시 여성의 통증을 유발시키는 경우나 또는 피스톤 운동 중 음경이 꺾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음경이 꺾이는 경우는 또 다른 피해를 발생시킬 수 있다.

 

보통은 음경이 아랫쪽으로 휘어진 대상들의 경우가 성관계시 불편을 많이 겪는 케이스라 할 수 있다. 또는 미관상 컴플렉스로 작용해 여성과의 관계시 위축되거나 신경이 많이 쓰이는 경우 성형적 관점에서 진행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

음경만곡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trueman75.co.kr/manclinic/04peyro/peyro01.html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