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조루수술 부작용 최소화 하려면?
        
|

게시판관리

수술을 진행하는 술자라면 수술부작용으로부터 절대로 자유로울 수 없듯이 나 역시 십여년 동안 많은 남성들에게 조루수술을 하면서 단 한 번도 조루수술 부작용에서 벗어나본 적이 없는 듯 하다.

 

가장 많은 조루수술 부작용이 바로 처음에는 효과를 보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처음보다 더 예민해 진 것 같다는 내용과 귀두부분의 이상감각인 듯 하다.

 

환자들의 고민을 들으면서 조루수술 부작용 자체를 완전히 없앨 수는 없겠지만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는 과정에서 찾아낸 수술방법이 바로 스위치 조루수술 방법이다

 

진료실로 중년의 남성이 들어섰다.

 

남성의 사연은 기존에 조루수술을 2회에 거쳐 받았지만 모두 효과는 없고 오히려 귀두부분의 이상감각으로 밤잠을 이루지 못할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한다.  

 

민감도를 측정해보니 조루수술을 받았다고는 하나 매우 예민한 상태였다. 환자와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스스로 환자의 고민이 안타깝게 느껴지고 결국 재수술을 하면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는 있지만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다는 내용을 설명해 주었더니 환자 자신도 마지막으로 지금보다 조금이라도 나아질 수 있다면 스위치 조루수술을 받아 보고 싶다고 한다.

 

기존의 수술흉터를 피하여 절개를 하였더니 이미 2회에 거친 조루수술로 인한 흉터로 하여 조직은 이미 엉망이 되어 있었다.

 

조직손상을 최소화 하면서 배부신경을 찾아 기존과는 전혀 다른 방법으로 차단하기로 결정!

 

경과 관찰을 위하여 한 달 후 내원한 환자를 진료해보니 귀두부분이 많이 둔감해 진것으로 본인 스스로 느끼고 감사하다고 한다.

 

조금 먼저 스위치 조루수술방법을 찾았더라면, 환자와 처음으로 만났더라면 환자분도 그동안 조루수술 부작용과 3회에 거치는 조루수술로 인한 고통, 경제적 부담을 받지는 않았을텐데... 하는 안타까운 마음이다.

 

그래도 이제라도 스위치 조루수술을 받고 수술결과에 만족하여 자신감을 되찾았으니 다행스러운 일이 아닐까?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