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포경수술이라고 다 같은 포경수술이 아니다! - 트루맨남성의원
        
|

관리자

 

 

포경수술이라고 다 같은 포경수술이 아니다! - 트루맨남성의원

 

 

일반 포경수술(환상 절제술) 뿐만 아니라 무통증 기능성 특수포경수술까지 포경수술은 크게 4가지의 형태로 분류됩니다.

 

포경수술의 종류

슬리브 포경수술 :  Sleever방식으로 남는 성기피부의 표피만 제거하고 하부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적은 출혈과 상처회복이 빨라서 포피조직이 연한 청소년 및 청년층에 적합한 포경수술입니다.

 

마는 포경수술 :  여분의 피부를 말아 귀두테두리 뒤쪽을 보강 후 정밀미세봉합을 시행하여 절개부위를 봉합후 확대수술과 일반포경의 중간정도의 확대효과를 가질수있으므로 자연스러운 확대효과를 갖고자 하는 성인에게 적합한 포경수술입니다.

 

해바라기 포경수술 : 포경수술시 여분의 피부를 이용하여 귀두테두리 뒤쪽에 돌기형태로 만들어 여성의 성적자극을 증가시킬수 있는 수술로 중,장년층에 적합한 포경수술입니다.(실리콘 볼 등의 삽입도 동시 가능)

 

귀두확대 포경수술 :  포경수술시 발생하는 여분의 자가조직을 귀두에 이식하여 확대효과를 얻을수 있슴. 외소한 귀두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성인에 적합한 포경수술.

 


 

포경수술의 시기

성장기의 포경의 경우 발육상태와 아버지의 유전적 요인 등을 고려해야하며, 감돈현상 같은 부종, 통증, 신경자극 등이 있을경우 병원에 내원하여 상담후 포경수술을 하는것이 현명합니다. 이때, 청소년의 경우 2차성장이 진행중이기 때문에 발육이 끝난시점의 포피길이를 정확히 예측해야 추후 피부당김, 만곡증 등의 부작용의 문제를 피할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셔야 합니다.(피부조직이 연하고 민감할 시기이니 국소마취 등을 통하여 통증을 줄여주는 것 또한 효과적입니다)

 

청년기의 포경의 음경의 상태에 따라 4가지의 다양한 포경수술이 가능합니다. 왜소음경의 경우 - 마는포경, 왜소귀두의 경우 - 귀두확대포경을 추천합니다.

 

중,장년기의 포경은 자연포경이라 판단하여 수술을 받지않아도 된다고 생각했으나, 노화로 인한 피부조직의 늘어짐으로 인한 청결, 염증, 냄새 등의 문제로 포경수술을 하는 경우입니다. 포피조직의 성장기 사례와는 다르나 정확한 길이를 측정해야만 피부당김, 만곡증 등의 부작용 또한 발생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처럼 환자의 환자의 나이 와 신체조건, 성기모양, 발기시 피부당김까지 고려한 맞춤형 포경수술, 정확한 피부 측정, 정밀 미세봉합, 자가조직 이용 특수포경, 무통마취시스템이 간단한 포경수술 조차도 기능적, 성형적 관점 모두 충족시킬수 있는 것이 트루맨 장점입니다.

 

 

 

포경수술의 좀더 자세히 보기 : https://trueman75.co.kr/Manclinic/Surgery/Circumcision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