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안전한 정관수술방법(무도정관수술)
        
|

관리자

 

안전한 정관수술방법(무도정관수술)

 

한,두자녀 이상 필요치 않은 젊은 부부들에겐 자연스럽게 영구피임법에 관해 상의하게 된다. 원치않는 임신을 피하기위한 방법은 도구나 신체내부의 장치 등과 같이 비수술 방법들은 대부분이 일시적인 피임법으로 번거롭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단점으로, 난관수술을 포함한 여성의 여러가지 피임법이 있지만 그보다 남성피임법으로 잘 알려진 정관수술이 여성의 수술적 피임법보다 간단하면서 경제적이고 합병증이 적어 선택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정관수술은 남성피임법 중 가장 확실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수술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음낭에 작은 절개 부위를 만들고 이 부위를 통해 정관을 꺼내 묶은 후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는 것으로 , 흔히 시행되는 무도(無刀)정관수술법은 기구를 사용하여 피부에 작은 구멍을 뚫고 정관만 피부 밖으로 끌어내어 정관수술을 시행하며, 수술시간도 10분 내외로 끝날 정도로 간단한 남성피임법이다.


2) 하지만 정관수술을 확실하고 정확하게 하지 않았을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정관이 다시 연결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트루맨은 확실한 차단을 위해 삼중차단 방식으로 정관수술(Triple block)을 진행하고, 정관복원을 원하는 경우 단순차단과 같은 방식으로 복원이 가능하다.

 

3) 또한 미세박리기법으로 정관 차단과정에서 정관주변의 혈관손상을 줄여 출혈이 거의없어 회복속도가 빨라 일상생활으로의 전환이 용이하며,

 

4) 마지막으로 수면마취 또는 신경차단 마취를 통해 통증을 최소화 합니다.

 

 

 

 아직도 우리나라에는 정관수술을 하면 정액이 줄거나 정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의학적으로 전혀 근거가 없는 것이며, 이러한 낭설 때문에 정관수술을 차일피일 미루고 있다면, 남성피임법 정관수술을 하고, 사랑받는 남편으로써의 행복한 부부생활을 즐길수 있도록 하자.

 

 

 

[안전한 정관수술방법(무도정관수술) 상담하기]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