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AMS 700시리즈 세조각팽창형발기부전삽입술 성공사례
        
|

트루맨

AMS 700시리즈 세조각팽창형발기부전삽입술 성공사례

 

 

 

AMS 발기부전보형물은 크게 3가지 종류로 나눠집니다.

굴곡형(Spectra) 발기부전보형물,

두조각 팽창형(AMS Ambicor®) 발기부전보형물, 

세조각 팽창형(AMS 700시리즈) 발기부전보형물 입니다.

 

발기부전수술을 선택하기 전까지 

의사의 상담(부전원인의 심인성, 기질성 판단)

비아그라 등의 경구용 치료제 복용

자가주사치료(트리믹스 주사)

굴곡형발기부전삽입술 또는 세조각팽창형발기부전삽입술 결정하게 됩니다.

(만약, 발기부전수술을 고민중이신 분중에 ①→②→③→④의 단계를 순차적으로 거쳐오지않았다면 건너뛴 해당단계 이전으로  다시 돌아가셔서 상담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세조각팽창형발기부전삽입술을 검토중이시라면 현재 본인상태를 정확히 인지하신 후 의사 상담을 통하여 결정하시길 바라며, 아래는 세조각팽창형발기부전삽입술 환자의 수술 성공사례 입니다.

 

환자 고민남(가명) 씨는 죽상동맥경화증(혈관의 안쪽을 덮고있는 내막이 콜레스테롤 침착, 내피세포 증식 등으로 혈관이 좁아지는 질환)  환자로 나이는 53세의 남자입니다.

고민남씨의 ED(Erectile Dysfunction: 발기기능장애)의 증가 문제에 대해 비뇨기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하여 진단과 경구용 치료제 처방을 받았지만, 이에 대한 효과가 거의 없다시피하여, 다시병원을 찾았고, 두번째로 자가 주사치료를 시도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또한 성관계시 필요한 발기상태유지에 실패한데다가, 죽상동맥경화증은 장기적인 치료가 필요했기 때문에 세조각팽창형발기부전삽입술을 통한 ED치료를 의사는 제안하였습니다.

 

고민남씨는 고심끝에 더이상 자연발기가 어렵다고 판단, 세조각팽창형발기부전삽입술을 결정하였고, 실제와 같이 성관계에 있어 자연스러운 발기상태의 유지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였습니다.  모든 사항들을 검토후 발기시 강직상태와 자연스러운 이완을 시킬수 있는 AMS 700CX 보형물을 선택하여 수술을 하였고 결과는 매우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아내와의 관계에서 좀더 친밀감이 들게 되었고, 컴플렉스로 고민하던 스트레스에서 해방되면서 또다른 삶의 자신감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팽창형발기부전 보형물 AMS 700시리즈의 수술은 미국 임상실험 결과에서도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수술은 숙련된 수술력과 다양한 CASE의 경험을 갖은 AMS인증의에게 수술을 받아야합니다.

 

 

 

 

AMS 세조각팽창형발기부전삽입술의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