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바세린제거수술] 피부괴사, 성기변형, 통증 모두 한번에 해결하자!
        
|

관리자

[바세린제거수술] 피부괴사, 성기변형, 통증 모두 한번에 해결하자!

 

부산 트루맨남성의원

비뇨기과 전문의 / 오세권 원장

 

과거의 잘못된 선택!!  바세린제거수술로 바로잡아야 할 때 입니다!

바세린이 음경에 주입된후 시간이 흐를수록 ①바세린은 체내의 수분과 혈액 등 내부조직의 결합으로 굳어지게 되며, 음경피부조직의 괴사가 일어나고 , ② 경동맥 혈관 이상 및 신경조직의 강한 통증이 발생된고, ③ 이러한 이상증세로 성기변형이 일어나는 음경만곡증 까지 발생되는데 이를 바로잡기 위해 바세린제거수술을 시행합니다.

 

 

바세린제거수술은 크게 5가지로 진행되며, 환자의 음경상태에 따라 여분의 피부조직이 있을시 단순제거법, 피부괴사가 많이 일어난경우 최소한의 성기의 피부를 살리기 위한 피부보존술,  바세린제거시 부족한 피부를 연장 또는 부분음낭 피판술로 보완하는 방법, 바세린이 성기를 타고 아랫쪽까지 타고 들어갈시 바세린제거후 전체음낭피판술을 시행하며, 바세린제거 + 음경동시 확대수술(괴사로 인해 손실된 피부조직을 진피이식을 통해 해결)을 시행하기도 합니다.

 

바세린제거수술은 바세린 주입후 최대한 빠른시일내로 병원을 방문해야 피부조직 괴사(바세린주입후 시간에 비례하여 제거수술시의 악취 또한 증가합니다. 살이 썩는 이 냄새를 안맡아 본사람은 모릅니다..ㅠㅠ)를 최소화 할수 있으므로 조속히 내원하셔서 바세린제거수술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바세린제거수술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trueman75.co.kr/Manclinic/Surgery/Recovery#section-2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