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탈모치료 성기능장애를 부른다.
        
|

게시판관리

 

 탈모치료 성기능장애를 부른다.

 

 

요즘 핫이슈이자 가장 큰 고민으로 자리잡은 탈모, 오늘 탈모 치료제인 프로페시아와 성기능장애에 대한 관심이 많다고 하죠? 프로페시아가 남성 호르몬인 안드로젠을 차단하여 탈모와 전립선비대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데, 그로 인해서 성기능 장애가 올 수 있다는 연구 결과입니다. 프로페시아 투약 시 성기능 장애 외에도 성욕, 사정, 오르가즘 장애가 나타날 수 있고, 투약을 멈추더라도 이 같은 성기능장애 증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성기능장애 중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 조루와 발기부전인데요, 생각보다 많은 남성들이 약물에 의해 조루와 발기부전을 겪는다고 하니, 탈모 치료를 받기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또 중요한 것이 성기능장애 치료를 받을 때 반드시 자신이 복용하는 약으로 인해 나타나는 것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음식도 함께 먹으면 안되는 종류가 있는 것처럼 성기능장애 치료에도 함께 복용하면 좋지 않은 반응을 하는 치료제도 있습니다. 더구나 발기부전이나 조루 같은 성기능장애는 원인 확인이 치료의 반입니다. 각 원인에 맞는 치료를 함으로써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좀 더 안전한 방법으로 성기능장애를 치료하죠.

 

 

성기능장애 치료방법

많은 사람들이 치료방법을 궁금해하는데요, 치료는 크게 약물과 수술로 크게 나눠지며, 약물치료는 흔히 우리가 알고있는 치료제들입니다. 잘못된 정보로 성기능장애 치료제가 마치 정력제 등으로 포장되어 알려지기도 했는데 분명 치료를 목적으로 복용되는 약물이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수술치료 역시 성기능장애의 원인에 따라서 방법이 달라지기도 하는데, 조루의 경우 배부신경차단술이나 스위치조루수술이 잘 알려져 있고 발기부전 성기능 장애의 경우 혈관수술과 보형물 수술 등이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도 인터넷으로 정보를 얻고 성기능장애를 배운다면 치료를 받는데 오히려 어려운이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차라리 병원을 방문하여 좀 더 빠른 치료로 더 이상 고민없이 성을 즐기는 사람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