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발기부전이 삶의 미치는 영향
        
|

게시판관리

 

발기부전이 삶의 미치는 영향

단지 발기부전을 남성의 기능 이상으로 보기에는 삶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하다. 남자로써 남자의 기능을 다하지 못한다는 것에 자존심이 상한다고 말하는 남성들이 많은데, 이것만 보더라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분명하다. 실제 발기부전 치료를 받는 상당수의 남성들이 왜 발기부전 치료를 받느냐는 질문에 발기 기능 회복을 통해 궁극적으로 보다 나은 성생활로 만족도를 높이고, 자신감을 확보하기 위해서라고 답했다.

 

 

 

요즘 100세 시대라는 말을 많이 듣는데, 그만큼 의학이 많이 발달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우리가 100살까지 산다는 가정 하에 대부분 발기부전 증상이 나타나는 시기인 40대를 생각하면 약 60~65년 동안 성적 만족을 느낄 수 없다는 뜻이다. 100세까지 살지 못 한다해도 발기부전으로 꽤 오랜 시간동안 이성 관계에 있어 항상 자신없고, 부끄럽고 답답함을 느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발기부전 치료는 더 이상 성 기능 향상이라고만은 할 수 없다.

 

 

 

 

섹스리스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최근 성관계를 갖지 않고 부부생활을 하는 사람들을 가리켜 하는 말이다. 그 중 상당수가 발기부전 혹은 기타 성기능 장애 때문에 성관계를 피하는 사람들이라 한다. 그런데 놀라운것은 의무감에 성관계를 유지하는 부부보다, 이런 섹스리스의 이혼율이 훨씬 높다는 것이다. 많은 부부가 사랑 외에도 아이 때문에, 정 때문에 산다고 말하는데, 그것으로도 해결하지 못하는 것이 바로 부부관계에서의 성문제이다.

특히 발기부전은 질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 증상이 나타나더라도 치료 보다 숨기기에 급급하다는 문제 역시 크다.

 

 

 

 

여러 가지를 따저 봤을 때 발기부전이 삶의 미치는 영향은 생각외로 크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것이 성적인 문제를 넘어 가족을 형성하는 부부의 문제가 되고, 서로를 이해하는 작은 문제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방치하기보다 발기부전 치료를 하는 것이 좋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