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40대발기불능, 당신의 이야기
        
|

게시판관리

 

40대발기불능, 당신의 이야기

 

사실 누구나 자신에게 성기능 장애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믿고 싶지 않아합니다.

하지만 세상이 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 것처럼 이런 질환도 원치않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특히 노년이 시작되는 40대 남성들대게 발기불능 증상이 나타난다면?

아마 생각조차 하기 싫은 일이겠죠? 하지만 40대발기불능 전혀 없는 일이 아닙니다.

어떤 이유에 의해서 나이를 떠나 40대발기불능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40대발기불능이 왜 나타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난 아직 젊은데…40대발기불능!

여자는 나이가 들면서 성욕이 떨어지는데, 남자는 나이가 들어도 숟가락 들 힘만 있으면 여자를 밝힌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더구나 요즘같이 100세 시대에 40대발기불능을 느끼는 남자들은 그야말로 밤이 두려워집니다.

하지만 모든 남자들에게 40대발기불능이 나타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남자들이 요즘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남성들 중에는 발기불능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40대발기불능 증상이 약 6개월 정도 지속되고 있다면, 이것은 컨디션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성기능장애가 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발기부전입니다.

 

 

40대발기불능이 발기부전? 난 건강한데, ?

성기능에 생기는 문제는 아무리 꾸준한 운동을 했고, 건강하더라고 피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런 40대발기불능 증상에는 다양한 원일이 있을 수 있는데, 크게 기질적, 만성적, 정신적 원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런 원인은 한 가지보다는 두 가지 이상의 원인에 의해 많이 나타나기 때문에 반듯이 정확한 원인파악과 그에 맞는 치료를 받아야 40대발기불능이 치료됩니다.

 

 

아파서 병원을 갈 수는 있지만 발기불능 때문에 병원을 간다고?

우리는 치아가 아프면 치과를 뼈에 이상이 생기면 정형외과를 찾습니다. 그런데 왜 40대발기불능으로 몸과 마음이 아픈데, 병원가는 것을 꺼릴까요?

아직도 사람들은 성을 부끄럽다고만 생각하고 그것을 숨기려 합니다, 또한 남자는 항상 강한 스테미너를 유지해야 남자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어 40대발기불능 증상이 나타나는데도 병원을 찾지 않고, 아내의 눈치를 보거나, 몰래 발기부전 약을 찾는 겁니다.

21세기인 지금 우리는 성이 너무나 당연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비뇨기과를 부끄럽다 생각할 필요가 있을까요?

 

매일 그렇게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보다 차라리 치료를 통해 아내와 함께하는 당당한 가장이 되는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