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고객 경험
어린나이에 가슴이 여자같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명동점    여유증    

어린나이에 가슴이 여자같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문득 거울을 보는데 유난히 가슴이 도르라져 보였습니다.

계속 가슴이 신경 쓰이게 되었는데 인터넷을 통해서 해결 방법으로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여러 병원을 알아보던 중 트루맨에서 상담을 받고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술은 금방 끝났으나 더운 날씨에 압박복을 입고 다니는 것은 다소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멍 붓기가 빠지고 멋진 가슴 모양이 나오는 것을 보고 견뎌낼 수 있었습니다.

치료를 받으면서 딱딱한 곳도 있었는데 그것도 점차 풀리는 것을 보고서야 안심 할수 있었습니다.


수술 전에는 겁이 많이 나고 수술 후에 혹시나 잘못 되면 어쩌다 걱정도 했습니다.

혼자만의 고민이 아닌 가족 전체의 고민거리라 잘못되면 견디기 어려울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괜한 고민을 하고 있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멋있는 몸에 지금은 자신감을 생겨 기쁩니다.

운동을 병행해서 생활하면 더욱 좋다는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현재는 여가 시간에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고민을 해결과 수술을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빠른 온라인 상담 · 카카오톡 상담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상담이 필요한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다중 선택 가능)

여유증 수술 × 여유증 재수술 × 갑바 성형 × 가슴 처진살 교정 × 유두 축소 × 유두 함몰 × 유륜 축소 × 복부 지방 흡입 × 복근 성형 × 복부 처진살 교정 × 턱 지방 흡입 × 엉덩이 지방 흡입 × 허벅지 지방 흡입 × 치골 지방 흡입 × 기타 지방 흡입 × 액취증 × 다한증 × 기타 남성체형 상담 ×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