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고객 경험
여유증을 가지고 살아오다가 이번엔 수술하고 싶다는 마음이 커져서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분당점    여유증    

계속 컴플렉스로 여유증을 가지고 살아오다가 이번엔 수술하고 싶다는 마음이 커져서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트루먼 의원이 전국에 많았는데 분당점이 가깝기도 했고 평도 좋아서 오게 되었습니다.



간호사 분들도 모두 남자분이시구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맘이 편하고 좋았습니다. 상담도 보다 구체적으로 안내해주셔서 맘놓고 이야기 했습니다.



의료보험이나 수술방식, 수술 관련질문도 다 친절히 알려주시고 상담도 잘 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구두로만 상담하는게 아니고 몸상태를 진단해 주셔서 좀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사실 수술은 수술이라 조그 무서웠는데 안내를 잘해주셔서 긴장을 풀 수 있었고 수술 당시에도 마취후 자고 일어나니 수술이 딱 끝나 있어서 수술이 어렵지도 않았습니다. 후에도 가끔 방문할때마다 친절히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이제야 했나 생각이 들 정도로 좋고, 옷을 마음것 입을 수 있어 만족합니다. 삶의 질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이제 운동을 병행해서 살도 빼고 더 좋은 가슴모양이 되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걱정이 많았는데 수술을 잘 했다는 생각이 들구요. 매번 친절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 온라인 상담 · 카카오톡 상담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상담이 필요한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다중 선택 가능)

여유증 수술 × 여유증 재수술 × 갑바 성형 × 가슴 처진살 교정 × 유두 축소 × 유두 함몰 × 유륜 축소 × 복부 지방 흡입 × 복근 성형 × 복부 처진살 교정 × 턱 지방 흡입 × 엉덩이 지방 흡입 × 허벅지 지방 흡입 × 치골 지방 흡입 × 기타 지방 흡입 × 남성 제모 × 액취증 × 다한증 × 기타 남성체형 상담 ×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