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고객 경험
친구가 트루맨 남성의원에서 먼저 수술을 받고 저보고 추천을 해줘서 찾게되었습니다.
왕십리점    여유증    

여유증 때문에 여름에 옷도 입기힘들었고 괜히 혼자 다른사람들의 시선이 신경쓰여서 마음고생이 심했는데 친구가 트루맨 남성의원에서 먼저 수술을 받고 저보고 추천을 해줘서 찾게되었습니다.



우선 실장님께서 너무 열심히 상담해주셔서 되게좋았고 직원분들이 모두 남자셔서 마음이편했던것 같습니다.



여유증이 다른사람들보다 심한것같아 비용이 많이나올것 같았는데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보험적용범위랑 다 알려주셔서 비용부담이 줄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술받을때는 바로 마취를받아 아무런 고통도 없이 눈뜨니까 다 끝나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수술을 받고 왜 이걸 지금까지 받질 않았나 후회도 되고 이젠 보통남자들처럼 가슴이 평평해져서 옷도 원하는걸 입을수있고 시선도 신경쓰지 않게 되었으며 허리도 피고다닐수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빠른 온라인 상담 · 카카오톡 상담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상담이 필요한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다중 선택 가능)

여유증 수술 × 여유증 재수술 × 갑바 성형 × 가슴 처진살 교정 × 유두 축소 × 유두 함몰 × 유륜 축소 × 복부 지방 흡입 × 복근 성형 × 복부 처진살 교정 × 턱 지방 흡입 × 엉덩이 지방 흡입 × 허벅지 지방 흡입 × 치골 지방 흡입 × 기타 지방 흡입 × 남성 제모 × 액취증 × 다한증 × 기타 남성체형 상담 ×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