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고객 경험
인터넷 검색 및 추천글을 보고 내원
분당점    여유증    

 

 

여유증 때문에... 인터넷 검색 및 추천글



시설이 너무나 깔끔하고 무엇보다 친절한 의사, 원장님들 덕에 긴장을 많이 덜수 있었습니다.



만족도는 최고입니다!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궁금한 점들이 있을때 문자, 통화로 질문해도 성의것 답변해주시는 모습에 프로정신이 느껴졌습니다.



수술에 대해서 긴장을 많이 하실텐데 저도 이번이 첫수술이여서 너무 떨리고 인터넷에 여러 후기들을 찾아보았었는데 수면마취로 너무나 간단하게 수술을 끝마쳐서 놀라웠습니다. 수술에 대한 만족도는 별 ☆☆☆☆☆.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자세교정이 된것이 너무나 크게 만족하고 키로 컸다는 소리에 수술하기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가슴에 자신감이 없다, 여유증인것 같다. 반팔입기 부끄럽다. 내가 비만같다. 자세가 비뚤어진것 같아서 걱정된다 하시는 분들은 고민없이 트루맨을 찾아오시면 골치아픈 문제가 최소 3~4주 안에 모루 사라집니다. 저도 그랬구요. 겁내지 마시고 꼭 투루맨에서 수술받으세요. 자신있게 여유증 수술계의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빠른 온라인 상담 · 카카오톡 상담

어디로 연락드리면 될까요?

상담이 필요한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다중 선택 가능)

여유증 수술 × 여유증 재수술 × 갑바 성형 × 가슴 처진살 교정 × 유두 축소 × 유두 함몰 × 유륜 축소 × 복부 지방 흡입 × 복근 성형 × 복부 처진살 교정 × 턱 지방 흡입 × 엉덩이 지방 흡입 × 허벅지 지방 흡입 × 치골 지방 흡입 × 기타 지방 흡입 × 남성 제모 × 액취증 × 다한증 × 기타 남성체형 상담 ×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