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남성복부지방흡입으로 멋진 남자가 되자! - 트루맨남성의원
        
|

트루맨

 

남성복부지방흡입으로 멋진남자가 되자!

 

트루맨 체형성형이란?

남성의 신체부위 내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여 남성스러움을 극대화 시키는 트루맨의 남성복부지방흡입 프로그램 입니다. 특수 지방흡입기를 사용하여 조직 손상을 최소화 하고 빠른 회복이 가능하여 바쁜 남성 직장인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남성복부지방흡입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남성지방흡입술 지방제거 방법?

인체의 지방층은 심부지방층과 표층지방층으로 나뉩니다. 과거에는 심층의 지방만을 흡입하는 방식(성유조직이 상대적으로 적고 지방조직이 크고 부드러움)으로 지방흡입술이 이뤄졌으나, 최근의 지방흡입은 심층지방뿐만 아니라, 표층의 지방조직(섬유조직이 풍부하고, 지방조직이 작고 단단함)까지 제거함으로 써 더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디자인 하고 있습니다.

 

표층지방흡입 장점

1. 피하지방의 감소에 의해 피부가 늘어지는 현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피부의 하수에 의해 2차적으로 발생되는 부종까지 막을 수 있습니다.

3. 진피 바로 아래에 있는 표층지방흡입으로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트루맨에서 진행하는 수술 후 관리로 사용되는 특수장비기기 고주파는 초음파, 중저주파와는 달리 높은 Hz의 전자파로 인체 내의 에너지(심부열)을 일으켜 지방분해 효과와 지방흡입으로 인해 울퉁불퉁해진 피부를 탄력있게 다듬어주는 장비입니다.

 

 

남성복부지방흡입 수술을 위해 병원선택시 가장 중요한 2가지를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수술 전 후 사진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수술 전후 사진은 병원의 수술력을 증명하는 자료이자 사진을 통해서 자신의 수술 후 모습을 가늠할 수 있으므로 상담하시는 해당병원에서 복부지방흡입수술 전후사진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한번쯤 신중히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지방흡입 수술 후 추가비용은 없는지의 여부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지방흡입 압박복이나 고주파관리 비용을 처음 알았던 비용보다 더 많이 받지는 않는지 꼼꼼히 따져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현명한 병원선택의 지름길입니다.

 

 남성복부지방흡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를 클릭해 주세요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