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남자유두축소의 방법과 수술대상 - 트루맨남성의원
        
|

트루맨

비정상적으로 튀어나온 유두로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 그럴수록 적절한 남자유두축소를 통해 정상적인 모양으로 교정하고 일상의 자신감을 찾는 것이 가능하다. 증상은 지속적인 자극이나 유선조직의 발달로 인해 발생하는데, 비교적 치료방식이 간편하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병원을 방문하면 된다.

남자유두축소의 방법과 수술대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수술대상은 양쪽의 유두크기가 다르거나 전체적인 모양이 비대한 남성으로 사회생활에 자신감을 상실한 경우에 시행한다. 남자유두축소 수술은 가로절개법과 파이절개법, 봉합법, 그리고 매몰법으로 구분되는데, 줄이고자 하는만큼 축소가 가능하고 수술흔적 없이 깔끔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수술 노하우를 살펴보면 환자가 원하는 모양 연출이 가능하고, 유선조직을 동시에 제거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남자유두축소를 하면서 유선조직 제거수술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 같은 증상은 대체적으로 여성형 유방이 나타나는 남성들에게서 볼 수 있는데, 동시치료를 시행하면 가슴 컴플렉스를 보다 완벽하게 극복할 수 있다. 남자유두축소 뿐만 아니라 유륜의 축소술, 그리고 함몰유두까지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가슴고민을 해결하려면 전문적인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트루맨의 경우 100% 남성간호사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수술노하우가 있어 보다 완벽한 남자의 가슴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그동안 노출하지 못했던 자신감을 적절한 치료를 통해 회복해보도록 하자.

 

자세한 남자유두축소수술에 대한내용은?

http://trueman75.com/body/01chest/chest03.html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