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여성형유방증 압박복의 특성 및 착용 목적, 착용 기간, 세탁 방법에 대해 - 트루맨남성의원
        
|

관리자

 

여유증 압박복의 특성 및 착용 목적, 착용 기간, 세탁 방법에 대해

 

남성여유증 및 남성지방흡입 수술을 선도하는 트루맨 남성의원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유증과 지방흡입 수술 후 착용하는 압박복을 자체 개발해 환자분들의 수술후 편의를 최대한 제공해드리려 하고 있습니다.

 

 

기존 압박복은 일반적으로 착용 후 2~3주가 지나면 헐거워져, 압박복 사이즈를 줄이기 위해 제조업체에 보내 수선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어떻게 하면 이러한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을까를 연구한 트루맨 남성의원은 자체 개발한 여유증 압박복과 지방흡입 압박복에 별도의 고리를 연결했습니다. 이로 인해 수선을 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압박복 사이즈를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루맨 남성의원에서 자체 제작한 압박복은 단순한 디자인에 일률적인 압박만을 주는 것이 아니라 환자의 체형적 특성을 최대한 반영함과 동시에 제품의 미적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제작됐습니다. 또한, 인체공학적 패턴과 디자인, 고급 원자재와 부자재를 사용해 여유증 압박복의 편의성을 최대한 배려하였습니다.

 

 

트루맨 남성의원은 남성 지방흡입 및 여유증 치료 후, 자체 개발한 압박복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고주파 치료와 같은 사후 관리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보다 우수한 수술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트루맨 남성의원은 남성 체형성형을 선도하는 병원으로서 다양한 사후 관리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연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유증 압박복 QnA

 

Q: 여유증 압박복은 왜 입나요?

A: 여유증 및 지방흡입 수술 후 압박복 착용이 권장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압박복을 착용하면 지방 제거 후 지방이 있던 공간에 발생할 수 있는 "혈종"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둘째, 부종과 통증 및 불쾌감이 감소합니다. 셋째, 지방흡입 후 울퉁불퉁해진 부위가 좀 더 빠르게 회복됩니다.


Q: 여유증 압박복은 언제 적응되나요?

A: 트루맨 남성의원에서 자체 개발해 지급하는 압박복은 원단 자체의 물성이 강력해 강한 압박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몸을 꽉 죄는 압박복이 다소 불편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3~7일가량 지속적으로 착용하시면 이내 적응이 됩니다. 트루맨 남성의원이 자체 제작한 압박복 소재는 초극세사를 사용해 유연하며, 흡습과 속건 기능이 뛰어나 기존 압박복에 비해 월등히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Q: 세탁 방법은요?

A: 손세탁이 원칙이며, 미온수에 중성세제를 사용합니다. 탈수기 사용은 절대 금물이며, 세탁 후에는 그늘진 곳에서 자연 건조하시고 드라이기 등의 열기구에 의한 건조는 삼가야 합니다. 부득이하게 세탁기를 사용해 세탁을 하실 경우에는 꼭 세탁망에 넣어 세탁하셔야 합니다.


Q: 여유증 압박복은 언제까지 입어야 하나요?

A: 압박복 착용 시기는 일반적으로 수술 직후~3개월 이내입니다. 이 기간이 지난 후에도 체형 관리를 위해서 일정 기간 착용하시는 것이 권장됩니다.

 

 

여유증 수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http://trueman75.co.kr/body/01chest/chest01.html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