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여성형유방증 수술 후 관리방법 - 트루맨남성의원
        
|

트루맨

여성형유방증 수술후 관리 방법 - 트루맨남성의원

 

 

 

최근 남성들의 고민이 되어버린 여성형유방증, 그래서인지 수술을 고민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성형유방증 수술후 어떤 관리가 필요한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수술 후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은 모든 분들이 하시겠지만 특히 체형수술은 관리를 잘못하면 상처가 생긴다거나 가슴이 울퉁불퉁해지거나, 혹은 제거한 지방이 다시 차오를 수 있는 문제도 있습니다.

 

여성형유방증 수술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좀 더 자연스럽고 탄탄한 가슴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는 설명했으니 이제 본격적인 여성형유방증 수술후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것만 잘 지켜주세요, 여성형유방증 수술후 관리 방법!!


1. 여성형유방증 수술은 입원을 하지 않기 때문에 소독을 게을리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유륜 아래 부분에 실밥이 있는 상처부위는 매일매일 소독을 해주셔야합니다.


2. 여성형유방증 수술 후 샤워는 약 3일 후부터 해주시고, 샤워는 하시되, 상처부위에는 직접적인 비누칠을 하거나 문지르지 마세요. 또 샤워 후에는 드라이기 같은 것을 이용해 건조시켜 주신 후 소독은 필수!!


3. 음주 및 흡연은 상처부위에 염증을 유발할 수 있으니 잠시 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압박복은 최소 1달간은 계속 착용해 주셔야 합니다. 간혹 압박복을 제대로 착용하지 않고 여성형유방증 수술후 관리를 알려줬다는 분들도 계신데, 여성형유방증 수술에서는 지방흡입과정이 있어 압박복을 입지 않으면, 물, 지방, 섬유질 들이 자리잡은 붓기가 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여성형유방증 수술후 관리 중 개인이 스스로 하지 못하는 것이 고주파 관리입니다.

고주파치료는 빠른 회복을 돕고 가슴라인이 매끄럽도록 만들어주니, 이런 관리 프로그램이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수술 후 3~7일 정도는 걷기 같은 가벼운 운동을 통해 체력을 관리합니다. 심한 운동은 되도록이면 피하고, 시간이 조금 지난 후 회복되면 점차 강도나 시간을 늘려가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 상담을 이용하세요!

http://trueman75.co.kr/body/09customer/counsel_list.html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