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맨 포스트
운동으로 뱃살뺴기 어렵다면 복부지방흡입수술을 통하여 뱃살을 뺴고 자신감을 회복하는 것은?
        
|

트루맨

운동으로 뱃살뺴기 어렵다면 복부지방흡입수술을 통하여 뱃살을 뺴고 자신감을 회복하는 것은?

해마다 신년이 되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세우는 계획중의 하나가 바로 다이어트, 특히 운동이나 식단조절을 통하여 뱃살을 뺴고 슬립한 나인을 가지려는 것이라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또한 비만으로 인한 각종 성인병 발병에 적신호가 켜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런데 작심삼일이라고 가장 빨리 포기하는 신년계획 중의 한 가지도 역시 뱃살을 뺴고 체중을 감량하려는 계획인 듯 하다.

 

특히 사회생활을 하는 남성들의 경우 아무리 신년계획을 세워도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와 잦은 야근, 술자리로 하여 매년 세워지는 뱃살빼기 신년계획은 바쁜 일상 속에서 항상 안드로메다로 보내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과도한 업무와 잦은 술자리로 하여 뱃살을 뺴기 어렵다면 현대의학의 도움, 즉 복부지방흡입수술을 통하여 복부비만을 탈출하는 것은 어떨까?

 

비만중에서도 복부비만은 그 비중과 위험도가 가장 높아 허리사이즈가 남성에서 35inch, 여성에서 33inch이상이면 복부비만으로 평가하는 경우도 있다.

 

물론 허리사이즈는 사람마다 골격이나 체형조건이 달라 정확한 평가기준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그만큼 복부비만이 비만을 결정하는데 중요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라고 할 수 있겠다.

 

 

비만을 방치하게 되면 고혈압이나 당뇨병과 같은 온갖 성인병에 노출이 될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특히 최근에는 비만은 곧 게으름이라는 부정적인 시선으로 보는 경우도 비일비재하고, 주변시선이 따갑게 느껴지고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그로 하여 더욱 비만해지는 악순환이 연속되는 경우가 많다.

 

건강을 위하여, 자신감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복부 사이즈를 줄이고는 싶은데 여러 이유로 중도에 포기하거나 어렵다면 이제는 복부지방흡입수술을 통하여 허리사이즈를 줄이고 복부비만에서 탈출하여 보는 것은 어떨까?

 

복부지방흡입수술을 통하여 복부사이즈가 줄어들면 자신감도 충만하여 업무효율도

높일 수 있으니 복부지방흡입수술이야 말로 비만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다시 비만해지는 악순환고리를 끊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자신에 대한 투자가 아닐까 생각된다.

 


 

복부지방흡입 문의는 https://trueman75.co.kr/Body/ContactUs/Enquiry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