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명동점 심영진원장 대한민국 100대 명의 선정!
        

트루맨

안녕하세요. 트루맨 입니다.


트루맨 남성의원 명동점 심영진 원장이 주간 시사 매거진이 선정한 '대한민국 100대 명의' 비뇨기과 부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심영진 원장은 주간 시사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남성의 입장에서 비뇨기과를 가장 가깝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고 평소 의료철학을 밝히 기도 했습니다.




주간시사매거진 주최하여 선정하는 대한민국 100대 명의는 국내 모든 진료과목에 걸쳐 각 분야를 선도하고 대한민국 의료계를 이끌 인재로 평가되는 의사를 검증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환자와의 소통을 가장 중시하는 심영진 원장님은 적극적인 의사 소통을 통해 치료 방향을 결정해왔습니다. 오랜 시간 남성에 대한 연구를 지속했으며, 실전에서 경험을 쌓아왔기에 환자분들께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었는데요. 이 점이 양분이 되어 대한민국 100대 명의에 선정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심영진 원장은 인터뷰를 통해 '환자들이 만족할 때까지 함께 고민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남성체형과 남성수술을 아우르는 정도를 걷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늘 최선의 결과를 위해 노력하는 트루맨 남성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