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복근성형세미나 개최(Ultra-Z Sixpack Seminar 11/24)
        

트루맨


복근성형세미나 개최(Ultra-Z Sixpack Seminar 11/24)  



안녕하세요. 트루맨남성의원 입니다.

 

 




지난 2013년 11월 24일 일요일
트루맨남성의원 강남점에서 해외의사를 대상으로 한 복근성형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복근성형세미나는 국내 유일의 초음파지방흡입 제조회사인 뉴퐁사의 협찬으로 진행

되었으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분이 참여하신 열의 있는 세미나였습니다.

 






AM10시부터 시작된 복근성형세미나는 간단히 다과로 분위기를 가볍게 한 뒤 트루맨 양기훈원장의 복근성형 강연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강연의 내용은 복근성형수술의방법과 과정, 수술시 유의사항, 문제 발생시 조치방법 등 복근성형에 관한 트루맨의 노하우를 전수하셨습니다.

 

 

오전 프로그램이 끝나고 자리를 이동해 오찬을 가지며, 서로의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의 의술이 뛰어나지만 다른 나라의 의술을 공유할 수 있어 더 나은 트루맨이 될 것이라 생각되는 자리였습니다.

 

 




복근성형수술시연에는 식스팩을 어떻게 디자인 하는지, 어떤 과정과 방법으로 복근성형이 이루어 지는지 상세히 알 수 있도록 시연되었습니다.


복근성형에 대한 모든 것을 얻기 위해 초청된 해외의사들의 집중하는 모습 보이시나요?

 


모든 강연과 수술 시연이 마무리 되고 세미나에 초청된 모든 해외의사분들께 인증서가 증여되었습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발전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 좋은 기회에서 또 뵙길 바랍니다.

 

[복근성형세미나 현장 영상]
   

 

복근성형에 대한 상세한내용은 http://trueman75.co.kr/body/02abdomen/abdomen02.html

전화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오시는길 고객센터
▲TOP